본문 바로가기

밥 꿈, 상대방은 쌀밥 먹고 저는 잡곡밥 먹는꿈

바로확인

안녕하세요. 밥 꿈, 상대방은 쌀밥 먹고 저는 잡곡밥 먹는꿈 전체적 정리합니다. 

이런 꿈해몽은 특히 같은 일을 하고도 상대방보다 내가 대가 적게 받을 것입니다.... 의미로 해몽되는데요,  유사 꿈 13가지 상황별 디테일 해몽 보시겠습니다.

해몽은 우리 내면에 숨어 있는 잠재력을 깨닫고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시간낭비를 줄이기 위해 목차 활용하시면 쉽고 빠릅니다.

 

 

밥 꿈 해몽 모음

상대방은 쌀밥 먹고 저는 잡곡밥 먹는꿈 상황별 모음

 

__

◈  밥 꿈 중, 상대방은 쌀밥 먹고 저는 잡곡밥 먹는꿈

같은 일을 하고도 상대방보다 내가 대가 적게 받을 것이다.

 

◈  밥 꿈 중, 바다에서 헤엄을 치다가 순식간에 상어밥이 되어 몸이 산산조각 나는꿈

한때 좋았던 시절이 수포로 돌아가고 훈훈한 가정이 풍비박산되어 사랑하는 식구들이 뿔뿔이 흩어진다. 비몽사몽 꿈속을 헤맨다.

 

◈  밥 꿈 중, 식탁 테이블에서 물건 세는 계산하는꿈

어떤 사업성에 관한 수지타산을 저울질하거나 주식에 투자한 이익 배당금의 몫을 수평으로 헤아린다. 작전상 고도의 전략전술을 짠다.

 

◈  밥 꿈 중, 쌀 곡식 섞어 잡곡밥을 짓는꿈 길몽일까요?

훌륭한 지도 아래 단체와 조직을 구성하고 공익을 위하여 봉사한다. 공동체, 협동심, 유대감, 조화, 질서, 창작, 운동, 일거리 등 있다.

 

◈  밥 꿈 중, 곡식 사들이거나 밥을 짓는꿈

재물이 생기거나 시험에 합격하는 등 영화로움이 생기게 된다.

 

◈  밥 꿈 중, 밥솥에 밥이 넘치는꿈

재물을 많이 얻게 되거나 집을 갖게 되며, 사업 하는 사람은 사업이 성공하게 되는 좋은꿈

 

◈  밥 꿈 중, 놓인 밥과 국그릇이 동료, 친구의 것보다 훨씬 커 보이는꿈

실제로 직장에서 동료보다도 먼저 승진하거나 직위가 올라간다.

 

◈  밥 꿈 중, 음식 식사 보고 우는꿈

가족 , 친척에 근심 걱정이 생긴다. 걱정, 질병, 사고, 비보 등의 불운이 생긴다.

 

◈  밥 꿈 중, 밥이 가득 담긴 밥그릇에 숟가락이 꽂혀 있는꿈 또는 유사꿈 어떻게 해몽될까요?

죽음을 암시

 

◈  밥 꿈 중, 밥이 가득 담겨진 밥그릇 보는꿈

결혼, 임신등을 암시의 꿈의미

 

◈  밥 꿈 중, 밥 대신 생쌀을 씹는꿈은 어떤꿈?

음식은 주식과 부식으로 나누어진다. 주식은 주로 밥이며 국, 반찬은 부식으로 나누어진다. 주식은 본업, 주관적인 일, 행동, 생각을 나타내며, 부식은 주된 일과 관련된 부수적인 사소한 일거리나 업무 상징하는 것이다. 생쌀이라는 것은 밥이 되지 않은 상태이므로 일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 말하는 것이다. 즉 내가 하는 일이 완전히 처리되지 못한 상태에서 그 일이 마무리되어 앞으로 탈이 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것이라 볼 수 있다. 혹은 자신

 

◈  밥 꿈 중, 김이 모락모락 나는 밥을 맛있게 먹는꿈

경제적 풍요로 안정된 삶을 이어나가는 꿈의미

 

◈  밥 꿈 중, 밥이 가득한 밥그릇에 숟가락이 꽂힌꿈

죽음의 암시

 

 

꿈은 우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암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그것을 파악하여 당신의 인생을 발전시키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정리드린 꿈해몽내용은 밥 꿈, 상대방은 쌀밥 먹고 저는 잡곡밥 먹는꿈 알아보았습니다.  꿈해몽 찾으셨던분께 이해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