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서 꿈, 문서에 글씨가 보이지 않았어요.

바로확인

문서 꿈, 문서에 글씨가 보이지 않았어요. , 내용핵심 관련 사항 공유 드립니다. 

자격증 관련 취업관련 온라인 상담도 확인바랍니다. 바로 편하게 확인가능하니 방문해 보시고, 자격증 및 취업 등 자격증관련 정보 얻어 가세요. 

 

전망있는 자격증:: 문서 꿈, 문서에 글씨가 보이지 않았어요.

 

 

남자 vs 여자 직장인건강검진 꼭 받아야하는검사 바로보기

 

직장인건강검진 꼭 받아야하는검사, 남자 vs 여자

 직장인건강검진 꼭 받아야하는검사,  남자 vs 여자 모두 정리드립니다.  몇세부터 한국인 5대 암 검진을 필수로 넣어야 하는 걸까요? 직장인건강검진 꼭 받아야하는검사,  남자 vs 여자 이 5대

www.120life.kr

알아보자 :: 문서 꿈, 문서에 글씨가 보이지 않았어요.

문서 꿈, 문서에 글씨가 보이지 않았어요.

어떤 회의의 안건이 부결되고 유명무실해질 것이며, 실패와 불합격 등의 암시가 내포된 불길한 꿈이다.

 

문서 꿈, 주택, 부동산 담보 소송 당하는 세무서 또는 법원 통지서 받는꿈

사업, 명예에 관련된 기쁜 일이 생기든지 안정, 발전을 누리게 된다.

 

문서 꿈, 신에게 책과 문서 받는꿈

깊은 학문과 진리 탐구하고 학문 발달사에 공헌하여 상, 훈장 받는다. 부귀공명하고 성공 출세한다.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승리, 성공, 계약, 합의, 성취 등의 길운이다.

 

문서 꿈, 문서 찢거나 태워버리는꿈

나의 신분, 권리 등 박탈당하고, 사건을 처리하게 됨

 

문서 꿈, 사람이 준 자산 또는 코인/부동산 자산이 편지나 문서, 종이로 변한꿈

모르는 사람의 지나친 태도, 심한 요구, 지시, 명령등 따르게 된다.

 

문서 꿈, 집문서 얻는꿈

권리나 재산, 토지 등 생김

 

문서 꿈, 해몽:: 남의 문서에 제 도장 찍는꿈

일을 끝마치거나 남의 일을 대신해 주게 될 것이며,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거나 어떤 사람 대신해서 책임질 일이 생길 것을 나타낸다.

 

문서 꿈, 가방 속에 문서가 꽉 차 있는꿈

사업 계획, 근무, 면학 등의 방도가 충실해진다.

 

문서 꿈, 구청, 동, 면사무소 등에 가서 어떤 문서 보여 달라고 요청하거나 열람한 꿈의미

시간에 쫓길 다급한 일이 발생하거나 업무적으로 몹시 바쁜 일정으로 인해 시달림을 당한다.

 

문서 꿈, 큰 책상 위에 가지런히 놓여진 경전, 문서 등 보는꿈

사업이 번성하고 재물과 이권이 풍부해지는 등 부귀, 발전과 안정을 누리게 된다.

 

문서 꿈, 해몽:: 문서 태워 재가 남거나 꾸기거나 찢어서 간직해 두었어요.

사건 수습이 안되고 어떤 증거물을 남기게 될 것이다.

 

문서 꿈, 다른사람에게 관공서에서 발송한 문서가 들어있는 봉투 받는꿈

중병, 죽을 고비 겪는다든지 좋지 못한 불상사와 손재, 걱정에 부딪치게 된다. 단, 문서 받았다가 되돌려주었을 경우라면 결정적인 피해나 파탄 등의 흉험은 피할 수 있다.

 

문서 꿈, 문서에 글씨가 보이지 않는꿈

어떤 회의의 안건이 부결되어 유명무실해지는 등, 실패, 불합격 의미

 

문서 꿈, 문서 태워 재가 남거나, 문서 꾸기거나 찢어서 간직해 두는꿈

사건, 증거 등 완전 해소되지 않는다.

 

문서 꿈, 처음보는 사람이 본인 물건, 문서 보고 손짓을 한꿈

나의 신분, 사업, 작품 등에 비난과 방해할 자가 생긴다.

 

 

 

 

문서 꿈, 문서에 글씨가 보이지 않았어요. 알아 보았습니다.   여러 필요한분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수있길 바랍니다.

아제추천 관련 자격증 확인하기

지원 자격증 교육들은 취업을 목표로 하고, 자격증만이 목적이지 않습니다. 지원받기 위한 내일배움카드를 사용하려면 학교나 회사를 다니고 있으면 안됩니다.